MY MENU
제목

입시연기학원 사일연, 5월 맞아 4가지 특별한 이벤트 제공

작성자
사일연
작성일
2017.04.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39
내용

입시연기학원 등록의 막바지 달인 5월을 맞아 사당역에 위치한 사일연 연기학원에서는 5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연극영화과, 뮤지컬과에 도전 해보고 싶지만 수강료 부담에 학원 등록을 망설이는 직장인과 아르바이트생을 위해 월 39만원에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직장인 반을 개설했다.

커리큐럼은 주 5회 수업으로 연기 3, 특기 2회로 진행되며 경험이 풍부한 실력 있는 강사진들이 밀착관리를 한다. 이번 직장인 반은 많은 학생을 받을 수 없어 정원은 6명으로 선착순 등록 마감된다.

 

두 번째, 친구와 함께 학원 등록시 각각 매달 10%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 번째, 4월 모의고사 성적 3등급 이내인 학생에 한해 입시반 등록 시 매달 수강료 10% 할인해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특기전공자 우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연극영화과/뮤지컬과를 희망하는 무용, 보컬 관련학과 졸업생 또는 재학생에게 2018학년도 입시반 등록 시 수강료를 매월 20% 할인 해주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이제 수시 전형까지 대략 5개월 남짓 남았다. 아직까지 수강료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입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특별히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여러 가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는 사당역에 위치한 사일연 연기학원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 ID(사일연)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사일연 입시연기학원은 소수정예를 원칙으로 입시반 전체 30명 정원제로 선착순 모집마감하며 각 반 담임선생님들의 밀착관리를 통해 학생을 관리하고 있다. 수업은 주 6회 수업으로 연기 3, 보컬 2, 무용 1회로 수업이 진행된다. 한 반 정원은 입시반 6, 재입시반 4명으로 한정하여 실제로 개인당 30분 이상 수업을 받을 수 있게 시간을 늘려 제대로 된 교육을 통해 전원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일연 연기학원은 연극영화과 입시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매년 관련학과 전임 교수를 초대하여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등 매년 꾸준히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매년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장학생 제도와 여러 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극영화과 전임 교수를 통해 각 학교의 선별기준에 대한 조언을 받아 대학별로 특화된 커리큐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1:1 맞춤식 컨설팅을 통해 학생별로 장단점을 파악 후 학생에게 유리한 대학을 선정하여 입시를 준비시킨다.

 

이러한 시스템은 특화된 커리큐럼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교육을 받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